용맹마루

테일러메이드 M4 4번 유틸리티 후기 본문

골프관련

테일러메이드 M4 4번 유틸리티 후기

호두와마루 2019. 2. 23. 10:59

 안녕하세요 ~  용맹마루 입니다 ~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날씨가  추워지려고 할때쯤  마지막  포스팅을 한것 같은데  벌써  날씨가포근해지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  환절기가  다가오니  감기조심하시고  미세먼제  꼭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늘 포스팅은 m4 4번 유틸리티를 새로 구매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7번아이언이 160정도 거리가나오고
5번아이언은  175정도 나옵니다 드라이버 샷이 워낙  망이라....세컨샷이  200이상인 클 럽을 새로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스펙에보시면  아시겠지만 샤프트는 후부키.  후지쿠라 두가지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만  가격이 후부키가 비싸고 가볍습니다.

테일러 메이드 정품홀로그램이  있어야 정품이며  궁금하시면  텔메 코리아에 문의를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페이스는 트위스터  뭐라고 하는게  골퍼의  실력이 없다면  저런기능들이  무슨 의미가  있나  궁금하네요

커버도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것이며  커버는  나름  이쁘게 생겼네요
아주 마음에듭니다.

저는 핑  드라이버나  유틸보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나 유틸이  마음에  드는데  보통은 핑을 추천 많이 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자신에  맞는  자기가 좋아하는 클럽을 쓰면  더 잘쳐지지않을까 싶습니다
즐거운 라운딩하시고요   아직까지는  부상위험이 높으니  조심하셔요 ~
마지막으로  1주일전에  영하 11도에  아리지 cc  라운딩사진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