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마루

새로운 드라이버 영입 ~ 테일러메이드 m4 본문

골프관련

새로운 드라이버 영입 ~ 테일러메이드 m4

호두와마루 2018. 10. 7. 09:58

 

잦은 슬라이스로 인하여  기분전환겸....슬라이스를 막고자... 다른 드라이버를 써보자하여 새로운 드라이버를 영입하였습니다.

 

핑 g400 과 테일러 메이드의 M4 와 갈등하다... 이놈의 마이너 기질이 발동하여.. 테일러 메이드의 M4를 영입하였습니다.

 

일단 테일러 메이드 브랜드 자체를 좋아해서 인지 몰라도...마치 색상배열이 BMW 같네요 ㅎㅎ

 

위 사진은 테일러 메이드 M4 와 함께 들어있는 공구와 파우치 그리고 보증서 입니다.

 

 

사진은 비오는 날 트렁크만 열고 찍어서 그런지 사진은 볼품이 없군요 .

 

이사진을 봐도 비머심볼이 떠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ㅎㅎ

 

헤드 각도는 9.5도 이며 샤프트는 후부키 FLEX S 입니다.

 

 

헤드는 트위스트 페이스라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관용성을 높여 준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시타를 해본결과...

 

다이나믹한 결과를 만들어 내지 못하는군요.

 

아마...어느정도 상술이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마음에 들어서 산 드라이버 만큼 애정을 가지고 연습하게된다면..........좋은 결과가 있지않을까 싶네요 ^^

 

엄지손가락 부분에는 로프트를 조절할수 있는 눈금이 나와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구매하자마자 2도정도 조절 했습니다.

 

 

 

조절하고 나서 쳐보았지만 ...........매번 결과는 똑같죠...ㅎㅎ

 

아마도 제실력이 제일 문제가 아닌가싶습니다.

 

가격은 뭐 최저가 나와있으니... 검색해보시면 될 것같고 아주 마음에 드는제품입니다.^^

 

볼품 없는 구매기 였습니다 ^

 

모두들 즐골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