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마루

골프존 안성H 라운딩 후기 본문

골프관련

골프존 안성H 라운딩 후기

호두와마루 2018. 8. 31. 11:46

이번 포스팅은 안성에 위치한 안성 H 골프장  라운딩 후기 입니다.

아직 실력이 미천하여  제대로된  사진찍을 여유가 없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골프존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은 대체적으로 캐디의 실력 및 서비스나 전체적인 서비스는 퍼블릭치고는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골프장의  경치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 그런지  안성 h의  경치는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소나무들의  수형이 조금 더좋았다면... 멋진 경관을 만들어 낼수있지 않았나 아쉬움도 있습니다.

난이도는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 골프장을 비교하지면  q - h - w  순이었던것 같네요

그늘집의 메뉴 입니다.  항상 ...비싸다고 생각하지만...ㅎㅎ 저는 주머니가 가벼워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일행들의 모습과  카트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제 생각에는 w보다는 재밌는 골프장이긴하나...잘치시는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지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