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마루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후기 본문

유용한 정보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후기

호두와마루 2018. 8. 28. 09:18

 

인천국제 공항의 비즈니스 라운지에 대해 짧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인천공항 2F 인데요 ~ 소나무를 식재를 해 외국사람에게 한국의 전통미를 대표할 수 있는 수종을 적절하게 식재했다고 생각되네요

 

하지만.....조경을 하는사람으로서 수형에 조금 더 신경썻으면 하는 바램은 있네요. 아쉽습니다.

 

서두가 너무 길었는데요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방법 및 금액 등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가 언급할 비즈니스는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입니다.

 

들어오자 마자 비즈니스 라운지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편안한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고, 콘센트들이 있어서 편안하게 쉬면서 충전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책을 읽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대부분은 스마트폰을 보고 계시더라고요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항상 배고픔을 못참는 관계로 ...죄송합니다.

 

일단 맥주, 음료, 끼니를 채울수 있는 것들이 비치되어 있으니 가져다 드시고 싶은 만큼 드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맛이 훌륭하다거나 먹을만한 것들이 많은 건 아니니 너무 기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안마 의자도 비치 되어 있어서 탑승전 마사지 받을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안마의자가 모두다 그렇듯....저는 시원함을 느끼기보다 ...오히려 아프더군요.

 

근데 없는 것보다 좋으니....그래도 항상 비즈니스 라운지 가면 항상 안마 의자를 이용하지요.

 

그리고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프라이빗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안마의자가 비치되어 있는 곳에서 본 전경입니다... 마음에 들지는 않는군요..ㅎㅎ

 

그냥 개방감만 있을 뿐....^^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하시는 법은 저는 40000원 가량 내고 이용한적도 있고 해당 카드로 무료로 이용한 적도 있지만...

 

4만원을 내고 이용하기에는...비추이고 해당 무료 카드가 있다면 이용해볼만 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

 

사진이나 글이 부족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