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마루

강원도 횡성 동그라미 캠핑장 후기(2018.08) 본문

캠핑관련

강원도 횡성 동그라미 캠핑장 후기(2018.08)

호두와마루 2018. 8. 20. 13:06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 3개의 글을 한번에 올리니.....나름 힘이 드네요.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포스팅은  따끈따끈한 후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민 끝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이유는....캠핑장에 사람이 많이 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 공유하기로 합니다.


여기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동그라미 캠핑장입니다. 해발 800미터에 위치한 조용한 캠핑장인데요. 대부분 여기를 오시는 캠퍼들도 기본적


인 예의를 잘 지켜주시는 분들이 많아 항상 찾아가는 캠핑장입니다. 서울에서 대략 120-30 킬로 떨어져 있으며 새말 ic 로 나오면 15분정도 면 도착합니다.


동그라미 캠핑장은 아이들이 즐길 거리는 아주 아주 적습니다. 하지만 커플이나 조용한 캠핑장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강추 하는 캠핑장이며


제가 항상 가는 캠핑장입니다. 


1박에 35000원 이며 연박은 6만원입니다. 


이사진을 보니....또 가고 싶어 지네요.. 항상가도 질리지 않네요...앞으로도 계속 가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저 밑으로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유니프레임 텐트입니다...실구매가 16만원인데... 면혼방에... 어디하나 흠잡을 곳이 없는 가성비 최고의


텐트입니다. 타프는 캠핑홀리데이 타프 입니다. 


갑자기 장비 설명이 길어 졌네요.. 파쇄석 자리 8자리 숲속자리 10자리 이상 보유하고 있는데...저희는 강아지가 있기에...파쇄석을 주로 이용합니다.


여기는 반려동물동반 가능한 캠핑장입니다. 근처에 물놀이 할 곳은 없지만 산속에서 힐링 한다고 생각하면 이곳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


되네요 


마루도 이정도로 좋아하는 캠핑장이니...한번 가보시면  좋다고 느끼실 겁니다.


동그라미 캠핑장 카페도 있으니 문의 사항은 카페에서 하시길....저는 이 캠핑장관계자가 아니라...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캠핑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동아 스포츠.레저산업박람회 후기 (2018.8 )  (0) 2018.08.26
Comments